•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
  • 편집부 | 2019.11.06

     


      - 증강현실 3D 아트 특별전 ‘AR 트릭아이 뮤지엄 IN 동해’ : 11. 7. ~ 11. 26. / 동해문화예술회관 전시실
      - 가족뮤지컬 ‘어린이 CAT’ : 11월 9일(토) /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
      - 서울시립합창단 명작시리즈 ‘로시니, 작은 장엄 미사’ : 11월 15일(금) /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

     

    ☐ 동해시(시장 심규언)는 깊어가는 가을,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,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.

     

    ☐ 먼저 오는 11월 7일(목)부터 26일(화)까지 동해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, 평면의 그림이 입체가 되어 보이는 착시미술 체험공간을 만드는 증강현실 3D 아트 특별전 ‘AR 트릭아이 뮤지엄 IN 동해’(무료체험)가 열린다.

     

    ☐ 이어서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열연하는 가족 뮤지컬 ‘어린이 CAT’(유료공연)이 11월 9일(토),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. 화려한 조명과 버라이어티한 의상, 현대무용과 재즈가 어우러진 역동적인 안무로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꾸며졌고,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내 이야기인 듯 친숙하게 다가올 것이다.

     

    ☐ 또한 11월 15일(금)에는 서울시합창단의 명작시리즈 ‘로시니, 작은 장엄 미사’(무료공연)가 장중하면서 환희가 넘치는 아름다운 선율로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.

     

    ☐ 이지예 문화교육과장은 “깊어가는 가을, 동해시가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가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여 시민의 문화감수성 함양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.”고 밝혔다.

     

    박인열 기자

    수정 답변 삭제 목록
    3,765개(1/377페이지)
    정치/행정
  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    다음 글쓰기새로고침